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과장인사말

학과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유한대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 호텔조리전공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전공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지식융합 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함과 동시에, 지식서비스산업의 핵심 분야인 호텔 및 외식조리와 바리스타 및 제과제빵 분야에 초점을 두어 외식조리기술인과, 카페경영 서비스인을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국민소득의 증가에 따른 식생활문화가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산업환경에서 전문 외식조리기술인과 카페경영 · 서비스인의 사회적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이를 충족하기 위하여 사회적 요구에 부합하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관련분야의 전문교수진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한 현장중심 교육에 전념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외식산업은 한 가지 직무의 전문성뿐만 아니라 각 직무별로 융합 및 상호 보완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또한 IT를 기반으로 하는 현장 환경의 변화에 따라 이러한 외식산업 분야의 요구에 적합한 인력양성이 가능하도록 조리관련 직무의 교육 뿐 아니라 이를 바탕으로 IT 및 미디어콘텐츠 분야의 융합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식융합사회에서 새로운 식문화를 개척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곳, 바로 유한대학교 호텔외식조리학과 호텔조리전공입니다. 역동적인 이곳에서 여러분의 소중한 꿈을 키워나가시지 않겠습니까? 진심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성영1.png

 

호텔외식조리학과 호텔조리전공 학과장

김성영 교수

상단으로 가기